로고

전주사랑의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 교회소개
  • 인사말
  • 교회소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임목사 인사말

    제자훈련을 통해 평신도를 깨우는 전주사랑의교회

    전주사랑의교회는 가르치는 교회, 치료하는 교회, 전파하는 교회라는 3대 비전을 가지고 서울 사랑의 교회 ( 故 옥한흠 목사 )가 기도와 지원아래 전주시 효자동에 세운 지교회 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자기 뜻에 따라 세우신 교회로서 하나님이 교회에 맡기신 사명을 충성되게 감당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것은 교회에 모인 한 영혼 한 영혼을 세상으로부터 부름 받은 하나님의 백성인 동시에 세상으로 보냄을 받은 사명자라는 것입니다. 이처럼 세상을 변화시킬 그리스도의 제자는 절대로 저절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처럼 훈련과 성령 충만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런 점에서 제자훈련은 교회의 본질과 소명을 깨우고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을 닮아가는 성숙한 제자가 되게 하는 가장 성경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우리는 제자훈련을 통해 예배, 훈련과 양육, 전도와 선교, 섬김과 봉사의 균형 잡히고 건강한 교회를 만들어 가기를 원합니다.

    또한 전주 사랑의 교회는
    예배의 감격이 살아 있는 교회. 가정을 변화시키는 교회. 평신도를 동역자로 세우는 교회. 끊임없이 갱신되는 교회 로서 호남지역에 주님의 몸 된 교회의 영광을 회복하기를 원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전주사랑의교회에 주신 주님의 비전과 꿈을 함께 이뤄가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안에서 평안하십시오. 사랑합니다.

    전주사랑의교회 담임목사 장 관 익